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집수리 하남?!’ 10호 완료, 민관 협력으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미디어 리포트

‘집수리 하남?!’ 10호 완료, 민관 협력으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2020-11-19     미디어리포트

 

○ 신세계건설, (재)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하남시 직원 등 10명 덕풍동 취약계층 가구에 집수리하남 10호 환경개선 실시

하남시는 신세계건설(윤명규 대표)과 협업해 덕풍동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집수리 하남?!’10호 가정의 환경개선을 실시했다.

신세계건설 및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시청직원 등 10명의 봉사자들은 지난 17일 덕풍동의 대상 가구에서 이른 아침부터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재)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가 ▲안방 옷장․ 수납장․테이블 ▲작은방 선반 ▲주방 가스레인지‧레인지대 ▲현관 신발장을, 신세계건설이 ▲도배․장판․화장실․주방수전․천정LED․수납장․벽걸이에어컨․세탁기․냉장고․TV 등 환경개선과 물품을 후원했다.

시 관계자는 “민관이 협력해 추진하는 집수리하남 사업이 주거 취약가구의 환경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시민이 쾌적하고 안정적인 주거환경에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신세계건설, 롯데건설과 집수리하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난해는 4가구, 올해는 이번 10호 가정을 포함 총 6가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