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시아드CC 부산오픈] 1R. 공동 선두 김태훈, 이태희 / 김민규:미디어 리포트
로고

[아시아드CC 부산오픈] 1R. 공동 선두 김태훈, 이태희 / 김민규

박정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07:56]

[아시아드CC 부산오픈] 1R. 공동 선두 김태훈, 이태희 / 김민규

박정훈 기자 | 입력 : 2022/07/01 [07:56]

[아시아드CC 부산오픈] 1R. 공동 선두 김태훈


[미디어 리포트=박정훈 기자] [김태훈 인터뷰]

1R : 4언더파 67타 (이글 1개, 버디 5개, 보기 3개) 공동 선두

- 1라운드 경기 소감은?

바람이 강하게 불고 더워 초반에 고전 좀 했다. 운 좋게 14번홀(파4)에서 샷 이글을 한 뒤 좋은 흐름을 타 이후에 버디 2개를 더 잡아냈다. 정신 차려보니 4타를 줄였다. (웃음) 스코어에 만족한다.

- 14번홀 샷 이글 상황은?

티샷을 잘했다. 핀까지 약 99m 정도 남은 상황에서 두 번째 샷을 웨지로 했다. 뒤에 언덕도 보여 내가 생각했던 대로 샷을 했다. (웃음) 공이 홀로 들어갔는지 처음에는 몰랐다. 갤러리의 환호를 듣고 ‘이글에 성공했구나’라고 알았다.

- 올해 흐름이 그다지 좋지 않은데?

초반에는 힘들었다. 티샷이 흔들렸다. 시즌 초 유난히 티샷이 잘 안됐다. 최근 몇 년 간을 통틀어 최악이었다. 오랜만에 아버지와 스윙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했고 요즘에는 티샷이 다시 안정세로 돌아왔다. 이제는 성적을 낼 수 있을 것 같다. (웃음)

- 이번 대회가 반등할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을지?

1라운드에선 안 해도 될 실수를 2개 정도 했다. 그래도 결과가 좋다. 흐름이 괜찮은 편이다. 티샷이 항상 문제인데 현재는 잘 컨트롤하고 있는 만큼 이번 대회가 반등의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이태희 인터뷰]

1R : 4언더파 67타 (버디 5개, 보기 1개) 공동 선두

- 1라운드 공동 선두로 경기를 마쳤다. 오늘 경기 어땠는지?

바람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다. 전반에는 스코어를 잃지 않았던 것이 후반에 타수를 줄일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됐다. 버디 찬스가 왔을 때 잘 살렸다.

- 코스 컨디션은 어떤지?

대회 개막 전 날까지 비가 왔는데 비가 온 줄 모르겠다. (웃음) 컨디션이 정말 좋다. 페어웨이나 그린 모두 선수들이 플레이하기 좋은 컨디션이다.

- 말레이시아 국적의 캐디와 함께하고 있는데?

이름은 캐치다. 나이는 30세다. 캐디 경력만 15년이다. 아시안투어 대회 나갈 때 몇 번 캐디로 호흡을 맞춘 것이 인연이 됐다. 정말 잘 한다. 눈치도 빨라서 선수 입장에서는 캐디로 최고다. (웃음)

- 2라운드 전략은?

날씨가 변수다. 오늘 17번홀(파4)에서 실수가 나와 보기를 했는데 2라운드에서는 실수 없이 차분하게 잘 플레이하고 싶다.

[김민규 인터뷰]

1R : 1언더파 70타 (버디 3개, 보기 2개) 공동 13위 (18:30 기준)

- 1라운드를 마쳤다. 경기 어땠는지?

초반에 샷이 좀 흔들렸다. 퍼트는 괜찮았다. 그래서 전반 홀을 어렵게 플레이 했지만 후반 홀로 들어가면서 샷이 다시 안정세를 찾아 다행이었다. (웃음) 코스 내에는 바람이 강하고 까다롭게 불어 고생했다.

- 우승 후 다음 대회인 만큼 부담감은 있었는지?

없었다. 잘하고 싶은 것은 항상 똑같다. (웃음) 또 우승하고 싶을 뿐이다.

- 이번 대회 목표는?

1차 목표는 컷통과다. 컷통과에 성공한다면 3, 4라운드에 스퍼트를 내 우승을 목표로 경기하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